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주여행][경주맛집] 2첫차(5) - 한우는 언제과인 옳다. "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0:18

    휴.내가 경주에 다녀와서 1년이나 지났네요.빨리 경주 포스팅 끝내려고 했는데 며칠 전 경주 관광객 수가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감정적인 하나도 많았지만 다시 사람들이 경주를 찾을 무렵을 위해 하나, 저는 제 자리를 똑바로 진행해야 합니다.고기는 맛있어서 이 포스팅 고기 사진이 없어요.친한 시댁 친구 내외와 함께 하는 자리라 사진은 못 찍었어요. 이번 포스팅은 자주 제 기억을 남기려고 하니까...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고기사진이 자신의 다른사진을 보고싶다면 다른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스타벅스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친구가 약속시간이 되어서 자리를 떴습니다.약속한 식당이 스타벅스 근처였기 때문에 우리는 여기까지 걸어갔습니다.어차피 형과 친구가 만본인으로 술을 마실 것은 불을 보듯 뻔했으니까.아예 호텔에 차를 두고 갔거든요.술마시고 어슬렁어슬렁 호텔로 다시갈께


    >


    이렇게 저희는 스타벅스에서 '화산운수 오도리' 한우집으로 걸어갔습니다.~~


    >


    규모가 엄청 큰 고깃집이었어요.


    >


    저희는 친구분이 미리 예약해주신 방으로 안내해 주셨습니다.반찬은 벌써 세팅되어 있거든요~~


    >


    목숨이 나쁘니까 물과 물김치 등 제가 괜찮은 반찬도 많이 있어요.친국 분들은 아이가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는 방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소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안 좋게 먹을 뻔 했는데 아내 sound뵌 친국분들이라 자재하느라고 힘들었습니다. 오빠는 오랜만에 만난 친국과 옛날 이야기.저는 어색함에서 벗어나기 위한 주식스토리..여러가지 스토리로 이날 배부르게 먹고 호텔까지 갔습니다.ᄏᄏᄏ 다이어트 해야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1년 전의 경주 여행의 마지막 밤이 깊어 가네요~~~


    +경주에서 한 소가 끌때~!"화산 운수 대통 한우"하나 0점 만점에 7점(완전한 주관적 점수야!!)★ 위치:경상 북도 경주시 봄은로 하나 32-5★ 메뉴:한우 등 ★ 좋은 점:고기가 맛있어요, 방이 있고 소규모 모임에 좋고, 대형 홀이 있고 대규모 회합에도 좋을 것 같아요~ 교통 : 경주 대중교통은 제가 잘 몰라요. 주차장이 커서 불편하지 않아요.  아쉬운 점:이건 경주 특유의 분위기인 것 같은데, 서울의 식당보다는 친절함이 적은 것 같아요.^^;★ tip : 미리 룸으로 예약하면 세팅도 되어 있어서 편할 것 같아요.치비주부의 맛집에 투고한 sound식을 제공받지 않고 치비주부카드 쓰기(또는 다같이 한 일행이) 먹은 sound식을 개인적으로 정리하고 싶어서 올리는 것이니 해당 sound식 가게에 있는 불만불만은 직접 말해주세요~    내가 썼을 때 댓글 달았대 제가 해드릴 것이 없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