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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MW, 4세대 뉴 X5 세계 최초 유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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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MW그룹이 완전히 바뀌었다 4세대 뉴 X5를 전 세계에서 처음인 사무실로 했습니다.BMW X5는 BMW스포츠 액티비티 차량(Sports Activity Vehicle, SAV)세그먼트를 개척한 최초의 모델인 하나 999년에 처음 선 보인 후 전 세계 220만대 이상 판매된 스테디 셀러다. 이번에 유 츄루도에은 4세대 뉴 X5는 이전 세대보다 더 크고 강렬한 디자인과 편하지도 활동적인 주행 성능은 물론, 혁신적인 운전자 보조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었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세로프게데자잉 언어 BMW뉴 X5는 세로프게데자잉 언어로 재탄생했습니다. BMW SAV 고유의 비율은 유지하면서도 선명한 표면 처리와 정밀한 라인으로 모두 깔끔한 느낌과 함께 균형미와 당당함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전 세대보다 커진 차체는 압도적인 외관과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 뉴 X5의 휠 베이스는 이전 세대보다 42mm한 시오 저는 2,975mm, 길이는 36mm한 시오 저는 4,922mm, 전폭은 66mm한 시오 저는 2,004mm, 전고 하나 9mm한 시오 나는 하나, 745mm에 이릅니다(유럽 기준).전면에는 한 틀로 통합된 거대한 BMW의 키드니 그릴이 시선을 끌었고, 차의 측면을 가로지르는 캐릭터 라인은 숄더 라인과 리어 라이트까지 이어져 강렬하고 날렵한 인상을 준다. 리어 라이트 유리 덮개는 3차원으로 디자인되어 조각 같은 느낌을 더했습니다. 헤드라이트는 LED로 기본 적용되며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가 포함된 BMW 레이저라이트(Laserlight)는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실내는 계기판과 센터 콘솔의 구조를 깨끗하게 디자인하여 공간감을 더하고 시트 포지션을 높여 계기판 및 컨트롤 디스플레이 구성을 최적화하였습니다. 트렁크 용량은 40:20:40의 비율의 분할식 뒷좌석의 등받이를 접으면 기본 645리터에서 최대 한개, 860리터까지 확장할 수 있으며 분할 개폐 가능한 이중 손 하나 게이트에 적재 편의성을 높였다.고배 기량 엔진에서 뿜어 자신 오는 강력한 주행 성능 BMW뉴 X5는 8기통 엔진을 탑재한 모델 하나종과 6기통 엔진을 탑재한 모델 3종 등 총 4개 라인 업을 선 보인다. 뉴 X5 xDrive50i모델은 신형 V8엔진이 적용되며 최고 출력 462마력, 최대 토크 66.3kg·m의 힘을 발휘합니다. 또 뉴 X5 xDrive40i는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고 최고 출력은 340마력, 최대 토크는 45.9kg·m이다. 쿼드 터보차저가 장착된 뉴 X5 M50d는 최대 출력 400마력, 최대 토크 77.5kg·m를 자랑하며, BMW M성능 모델만 강력한 출력을 입증합니다. 이어 뉴 X5 xDrive30d는 직렬 6기통 디젤 엔진이 적용되고 있어 최고 출력 265마력, 최대 토크 63.2kg·m을 발휘합니다. 모든 라인업에는 최고의 효율과 빠른 변속을 보장하는 8단 스텝트로닉(Steptronic) 자동변속기가 장착된다.더불어 뒷차축에 전자식 제어되는 디퍼렌셜 잠금(Differential 잠금)을 적용하여 보다 역동적인 운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디퍼렌셜 록은 코너에서 안쪽 휠과 바깥쪽 휠의 회전 속도 균등화를 억제함으로써 노면 상태에 가장 적합한 동력을 하달하고 험로 탈출 능력을 최대화합니다. 뒷차축 디퍼렌셜 록은 M스포츠 패키지 및 오프로드 패키지에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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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프로드 성능과 주행감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섀시 시스템 BMW뉴 X5는 오프 로드 성능과 스포티하면서도 편안한 주행감을 향한 새로운 섀시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모든 트림에 다이나믹 댐퍼 컨트롤이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며 액티브롤 스태빌라이저와 인테그럴 액티브 스티어링 포함 어댑티브 M 서스펜션 프로페셔널(옵션)을 BMW X 패밀리 최초로 도입하여 극도로 빠르고 역동적인 주행감을 제공합니다.자율 주행한 것을 sound보다 가까워진 첨단 기능 신형 X5에는 한 단계 더 진화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시스템이 탑재됐다. 주차 어시스턴트 시스템은 스티어링 휠뿐만 아니라 액셀이나 브레이크까지 조작합니다.BMW 자율주행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을 나타내는 역시, 자신의 기능은 "리버싱 어시스턴트(Reversing Assistant)"입니다. 이 기능은 좁고 막다른 골목에 진입하고 후진에 빠진다 자신이 타니 하는 논란에서 최대 80미터까지 차량이 자동으로 왔던 길을 거슬러서 탈출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 이프니다니다.이밖에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시스템에는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스티어링 및 차선 컨트롤, 차선 변경 및 이탈 경고, 측면 충돌 방지/회피 보조 장치 부착 차선 유지 어시스턴트, 교차 차량 경고 기능이 포함된다.새로운 BMW 라이브·콕피트·프로페셔널 디스플레이와 컨트롤 시스템에 가세해 차량 조작에 최적화된 새로운 iDrive 시스템도 선보인다. BMW iDrive 7.0운영 체제와 컨트롤 시스템은 명확한 디자인과 구조, 맞춤 설정이 가능한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운전자가 필요한 정보를 적시에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기본 사양에 탑재되는 BMW라이브 콕피트 프로페셔널은 하나 2.3인치의 계기판의 제어 디스플레이로 구성되었고 모든 정보를 하나그와은 된 디자인 아래 완전한 디지털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드라이버는 스티어링 휠에 달린 버튼이 자신의 iDrive 컨트롤러, 터치스크린, sound성 조작, BMW 제스처 컨트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조작할 수 있다. 역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BMW헤드 업 디스플레이는 7 x 3.5인치 크기로 확대한 스크린과 새로운 컨텐츠, 완벽한 그래픽을 자랑합니다.BMW뉴 X5는 20하나 8년의 내용, 국내에서 발매될 예정 이프니다니다.글라이드 매거진 편집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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