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네스북에 오른 최장거리 주행기록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4:13

    >


    기네스 북에는 최장 거리를 달린 차가 있습니다. 볼보 p한 800이란 모델로 한 96한살에 발매됐으며 안전성의 대명사인 볼보 브랜드의 이미지와 달리 두인승 스포츠 옆에 발매된 자동차입니다 ​ 4기통 엔진에 하나 800cc에 현재까지도 도로를 주행하고 있을 만큼 완성도와 견고함이 좋은 자동차라고 하네요 이 자동차로 최장 거리를 주행한 기네스 북에 등록된 것에 주행 거리가 약 5개 0만 km라는 ​ ​


    >


    지구 한바퀴를 자동차로 주행할 때 46,286km으로 알려졌다.약 지구를 하루 1바퀴 주행했으니까 대단하네요.​ 운전자는 최근 사망한 고든이라는 분에서 업무 966년에 p의 800를 구입한 후 320만마일을 주행하며 기세 스북 장거리 주행 기록을 세우고 볼보 차량을 구입한 후 기본 정비까지 받고 별다른 수리 없이 만족하고 있습니다는 기사도 있다고 하네요 중간에 엔진을 교환하면서 기네스 북 기록은 되지 못했지만 차를 타고 전 세계를 주행했어요.​ 왜 택시를 타면 계기반의 주행 거리가 30~40만 km를 달린 택시를 왜 보곤 하는데 들어 보니 일을 00만 km이상을 주행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다고 봐도 좋을 정도라고 말했어요 ​, 대형 자동차로 20만 km정도밖에 주행해도 정말 오래 타고 차량을 바꾸지 않으면 안 될 때가 됐다는 말을 많이 듣고 새로운 차가 있으면 별로 타지 말고 갈아타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낡은 차를 자신의 몸처럼 직접 관리하며 타는 문화도 이렇게 보면 멋지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