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기 천재! 데뷔작으로 월드 스타 된 아역 배우들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22:34

    >


    >


    아역 시절, 그것도 데뷔작에서 천재적인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들이 있다. 한국 드라마'피아노'로 아카데미 여우 조연상을 차지한 역대 2번째 최연소 배우 기록을 세운 안 쟈싱·파킨슨(최연소 조연 여배우상은 '페이퍼 문'의 테이탐 오닐이었다. 당시 내가 하나 0세.편집자), 대표작 중 하자신로 데뷔작 레옹이 빠질 수 없는 자신의 탈리포트만 이 분야의 대표스타다. 이들과 같은 미래가 기대되는, 데뷔작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아역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


    미리셍토 시몬스| 데뷔작<원더스 투 록>미리셍토 시몬스는 2017년 토드 헤인즈 감독의<원더스 투 록>을 통해서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어린 시절 약물 사용으로 청력을 잃은 시몬스는 미세한 눈빛, 표정 변천만으로 대사보다 많은 내용을 전달하는 능력을 지녔다. <원더스 투 록>가 개봉된 제70회 칸 영화제에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것도 그녀의 화려한 연기. 시몬스의 데뷔는 획기적인 돌파구라는 찬사를 받았고, <베네치 페어>는 "청각장애아인 배우계뿐만 아니라 영화계의 새로운 얼굴로 주목받게 될 것"이라는 코멘트를 남겼다. 밀리센트 시먼스는 이듬해 주연작 콰이어트 플레이스에서 눈부신 활약으로 다시 주목을 받았다. 소 sound를 내는 순간 공격을 받는 극한 귀추에 놓인 소 가족의 내용을 후는 공포영화. 밀리센트 시몬스는 청각장애를 가진 딸 레건을 연기하며 극에 긴장감을 높였습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제작비 대비 30배 가까운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엄청난 성공을 거뒀다. 미리셍토 시몬스는 올 봄<콰이어트 플레이스 2>로 다시 극장가를 방문할 계획이었다


    >


    >


    더프네킨 | 데뷔작 로건 울버린(휴 잭맨)의 비장한 퇴장을 후에는 로건. 아무것도 남지 않은 그의 황량한 내면에 빛을 갖게 만든 소녀가 있었으니, 바로 X-23갑자기 변천의 소녀 로라다. 울버린 못지않은 카리스마를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예상 밖의 순간 뛰어나와 자신감 있는 천진난만함이 매력을 배가시킨 캐릭터. 신인 더프네킨의 투박한 연기가 캐릭터에 입김을 불어 넣었다고 포현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디션장에서 먼저 스페인어 애드립을 날려 휴 잭맨과 제임스 맨골드 감독, 패트릭 스튜어트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대프니 킨은 DNA에서 각별한 배우지만 배우인 파파윌 킨, 그리고 배우이자 극작가인 마마리아 페르난데스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 외 다른 소가족이 시인, 작가로 활동 중인 예술가 일가 출신.영화 데뷔작 로건으로 전 세계에 보증인이 된 그의 요즘작은 필립 풀먼이 쓴 소설 3부작 황금의 자기침반 마법의 검 호박색 망원경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히즈 다크 머티리얼즈다크 머티리얼스다. 시즌 1이 방송되기 전에 시즌 2제작을 확정한 대작으로 제임스 멕오보이, 링-마누엘 미란다와 함께 출연합니다.


    >


    >


    로만 그리핀 데이비스 |데뷔작"조 래빗"올해는 세계의 대형 시상식, 영화제에서 귀여움을 독차지한 배우.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각색상을 수상한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의 신작 조조 래빗의 주인공 조조를 연기한 로만 그리핀 데이비스가 그 주인공이었다. 데뷔작으로 세계 유명 영화제, 시상식을 받은 로만 그리핀 데이비스도 태어날 때부터 영화산업과 밀접한 환경에서 자랐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캡틴 마블 덤보 이터널스 등 디즈니 주요 작품의 촬영을 맡은 벤 데이비스가 아버지. 어머니 카미라 그리핀도 극작가이자 감독이었다 부모의 이력으로 로만 그리핀 데이비스가 단숨에 타이카 와이티티의 눈에 띄었다고 소견해서는 곤란하다. <새벽 래빗>의 조조 역을 찾기 위한 대화 와이 티 티는 5개국을 돌며 1000개 이상의 오디션 테이프를 보고, 낭만 그리핀 데이비스가 스스로 그 높은 경쟁률을 뚫고 순진한 귀신인지 군 소년 조조 역을 따냈다. 차기작, 또 판정된 상태. 어머니의 신작 '사하란트 나쁘지 않은 나이트'에 출연하다. 현재 사전 제작 단계의 작품으로 그와 함께 킬라, 아이트리, 매튜 구드, 릴리 로즈 デ 등이 출연한다.


    >


    |미리샤피로|데뷔작<유전>오래간혹이 지과인도 잊을수없는 얼굴이 있다 <유전>의 밀리샤피로는 존재만으로도 관객에게 두려움을 전한 존재다. 밀리샤피로의 이야기에 따르면 "이세계에 사는, 과인이 이해해 주지 않는다고 소견하는 소녀"인 찰리는 무력한 표정만으로 극의 숨통을 조이는 캐릭터였다. 압도적인 연기력을 지닌 아역자의 발견에 전 세계 평론가들이 칭찬했다. 유전이 밀리샤피로의 영화 데뷔작이었다.는 사실이 놀라울 따름이었다. 밀리샤피로는 카메라 앞에 브로드웨이 무대에서 실력을 키웠다. "유명한 뮤지컬 '마틸다'에 출연했고, 함께 출연한 소피아 게누사, 벳차리 라이언, 대과인 로렌스와 함께 연극계 오스카 토니 상으로 토니 명예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당시 내가 최초의 0세. 역대 최연소 수상기록까지 세웠다는 점이 놀랍다.


    >


    |브루클린 프린스||데뷔작 플로리다 프로젝트 성인을 가장 힘들게 하는 가운데 일은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듯한 아이들의 눈빛이었다. 엄마처럼 모텔을 전전하며 사는 <플로리다 프로젝트>의 무니가 가장 잘하는 표정이기도 하다. 어느 귀추에도 기죽지 않는 당당한 태도를 지녔지만 헛되이 인생에 주는 그림자를 누구보다 알아채고 불안에 떨던 어린 아이 무니는 브루클린 프린스가 아니면 상상이 불가능한 캐릭터다. 촬영 즉시 당시의 나이 여섯살, 데뷔작으로 놀라운 연기를 전개하고 극장 영화를 다큐멘터리로 만들어 버린 브루클린의 프린스는 '20하나 7년 최고의 발견'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살았다. 숀 베이커 감독의 도움으로 단편영화 칼라즈로 연출 데뷔까지 마친 영화계의 인재.단편영화는 현재 후반 작업 중이었다.배우로서 차기작이 쌓여 있는 것은 물론이었다. 헨리 제임스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부모를 잃은 형제를 돌보기 위해 가정교사가 고용돼 일어나는 일을 뒤로 한다. 핀 울프 하드, 매켄지 데이비스가 공연한다.


    >


    >


    | 제이든 마텔 || 데뷔작 '세인트 빈센트' 요즘 '내가 못생긴'의 인종차별주의자인 소년 제이콥 역으로 관객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제이든 마텔 역시 데뷔작부터 남다른 '쌍잎'을 보여준 배우다. 마케팅에 출연해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은 제이든 마텔의 영화 데뷔작은 세인트 빈센트. 연약하지만 내면만큼은 누구보다 건장한 소년 올리버 역을 맡았어요. 데뷔작부터 대선배 빌 머레이와 최고의 호흡을 자랑한 연기의 천재.그 후, 빌 머레이의 추천으로 카메론 크로 감독의 "알로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초능력자 소년을 연기한<미드 쟈싱요 특별>뇌 종양 진단을 받은 것 2세의 천재 소년을 연기한<북 오브 헨리>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 보인 지에이도우은마ー텔은<그것>시리즈 중의 루저 클럽의 한가 운 것에 빌딩을 연기하면서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경우 0대의 얼굴에 되었습니다. 그는 2개의 차기작을 앞두게 된 상태. 현재 크리스 에반스와 협연하는 아기풀 제작 드라마 디펜딩 제이콥을 촬영 중이며 이후에는 수전 서랜던과 협연하는 총기 난사 소재 영화 터널스 작업에 들어갈 예정이다.


    >


    >


    |쿠벤너 월리스|데뷔작 비스트가 명단에서 가장 위대한 기록을 세운 것은 이 배우 최초인 것 같다. 쿠벤너 월리스는 비스트로 역대 최연소인 자신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올랐다. 주연 여배우상에 불렸을 때 자신이 9세. 아카데미 상 후보에 오른 최초의 흑인 아역 배우 21세기에 태어난 배우에서 오스카 후보에 오른 최초의 배우 기록도 세웠다는 점이 인상 깊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 작품이 데뷔작이었다는 사실. 4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오빠>속 하ー시ー파피 역을 획득한 크벵노히왈리스의 마법 같은 연기는 전 세계 모든 사람의 감정을 흔들거나 충분 했다. 최고의 스타로 떠오른 그녀는 그 뒤<노예 12년><어린이>아이, 애니메이션<괴물>의 목소리 출연 등을 통해서 관객을 찾았다. 작가로 데뷔했습니다라는 점도 인상 깊다. 2017년 아동 문학<이 앤드 오링아프소스타ー이었던 제동, 언 에그!>(Shai&Emmie Star in Break an Egg!)<어 쟈싱이토우아우토 위드 엄마>(A Night Out with Mama)를 발간했습니다.


    >


    씨네플레이 유은진 기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