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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하나무역전쟁 하나뽄산 소재 탄소섬유 제공이 끊기면? 수소차 넥쏘 KAI항공기동체 전기차 배터리 파우치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9:08

    한일 무역소재 전쟁? 일본산 소재 중 탄소 섬유 일본으로부터의 수입이 끊겼으면 ​ 소재 부문 1970년대만 해도 공학의 핵심이 아닌 주변 소재 공학은 지원율이 아침앗다 그렇게 취업에도 문제가 있었던 것은 아닌지 가장 최근은 어떤지는 현업에 없어서... 도저히 알 수 없다 허과의 표준감이랄까, 감에 의지하는데... 부정적으로 보이지만 그건 강화되는 법규 때문에... 여하튼 옛날에 지은업 박사는 소중하다고 생각했다 법규 강화는 좋은 사안이 과도한 법규 강화는 무엇을 의미하는지, 조금 부풀리면 사업을 그만두라는 것 아니냐며 형사처벌까지 가하고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한 지면에 따르면 우리 환경을 대비해 보면 지나치다는 것이 일반적이지 않을까요? 물론 강화된 법이 절대 잘못된 것은 아니지만 저희 산업은 세계 최고 수준이 아닙니다.스토리 어쩌면 밑바닥이 있을지도 모르죠 균형과 조화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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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탄소섬유 제공 끊기면... 수소 자동차'넥소'ㆍ KAI항공기의 동체 생산 차질 5대 그룹 비상 경영 체제 가동 경제 단체 1재희" 깊은 유감"​ LG화학 ㆍ SK이노베이션 등 긴장, 배터리 소재'파우치'확보에 총력 공작 기계 ㆍ 탄소 섬유 규제의 장기화의 때는 자동차 ㆍ 항공기 ㆍ 조선 산업 타격이 불가피하다...​데 힌 민국의 반도체, 일본 수출 길 막히면 年매 위 4조원 증발하는 것도...​, 무디스"데 힌 민국 중견 기업의 신용에 악영향"(데힝 민국 경제 19.8.3 A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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